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[BioStar] BioStar를 사용하는데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. 라고 뜹니다.

대표 관리자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컴퓨터 IP가 바뀌었을 경우 IP를 다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.

BioStar Server Config 파일을 실행 시키고 BioStar를 실행 시키신 다음에

서버 설정을 누른다음에 BioStar Server Config 에 있는 IP와 동일 한지

확인 하시고 IP가 다를 경우 BioStar IP를 수정 시켜서 접속 테스트 후 저장

을 눌러주시면 됩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